[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12년 연속 ‘이탈리아 최고의 직장(Top Employer Italy)’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최고의 직장 인증(Top Employer Certification)’은 HR 베스트 프랙티스 조사(HR Best Practices Survey)를 통해 인사 전략, 근무 환경, 인재 영입, 학습,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 복지 등 HR의 6대 주요 영역을 심층 평가해 부여된다.
람보르기니는 혁신, 포용성, 지속 가능한 변혁 프로그램을 필두로, 직원 복지와 성장을 향한 지속적 노력을 이어왔다. 덕분에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표를 거뒀으며, 글로벌 HR 정책의 모범을 보여 업계의 긍정적인 변화를 끌어낸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최고 인사·문화·조직 책임자(Chief People, Culture & Organization Officer)인 움베르토 토시니(Umberto Tossini)는 “직원의 복지와 성장을 위한 투자, 그리고 포용적이고 동기를 부여하는 근무 환경 조성은 미래의 도전에 대응하기 위한 필수 요소다”며 “12년 연속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것은 우리의 경영 철학이 옳았음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성장과 혁신을 위한 강력한 동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