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벤츠코리아, 청주 오송서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

Mercedes-AMG
2025-02-05 10:08:27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충북 지역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HS효성더클래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 236)’를 신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는 오송역에서 약 1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주 도심에서도 약 6km의 가까운 거리로, 지역 고객은 물론 세종 등 인접 도시 고객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는 동시에 차량 수리가 가능한 5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최대 20대 차량의 정기 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자동차 고전압 시스템 전문가’ 및 ‘배터리 평가 및 수리 전문가’가 상주하고 전기차 전문 설비를 갖춰 전기차 관련 정비가 가능하다.

더불어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 ‘MAR 20X’가 적용돼 고객 지향적 디지털 경험이 강화됐다. 고객은 서비스센터에 설치된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의 영상 및 이미지를 통해 차량과 브랜드 철학 등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나정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부문 총괄 부사장은 “충북 두 번째 서비스 네트워크인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를 통해 충북권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전국적으로 네트워크를 전략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