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할리데이비슨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이해, 라이더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행사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소모품 가격의 합리적인 조정으로, 타이어부터 오일 필터, 브레이크 패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더욱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라이더들은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모터사이클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품격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타이어 최대 44%, 오일 필터 최대 34%, 브레이크 패드 최대 15%, 스파크 플러그 최대 25% 등 필수 소모품을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윤활유, 배터리, 에어 필터, 소모품 키트도 최대 31%까지 할인 적용된다.
이러한 혜택은 라이더들이 보다 쉽게 바이크를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차량 성능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소모품 교체 비용을 절감하여 부담 없이 장거리 라이딩을 계획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특별 프로모션 실시
라이딩 기어는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라이딩 재킷, 장갑, 부츠 등 필수 아이템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보호 장비를 부담 없이 마련하여 더욱 안전하고 품격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시즌오프 의류는 최대 80% 할인이 적용되며, 스크리밍 이글 전 품목도 30% 할인된다. 또한, Ohlins 서스펜션 제품도 30% 할인과 더불어 공임 무상 혜택까지 제공되어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공식 지점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