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정홍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하반기 베스티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고객 서비스 우수 임직원을 선정하는 티웨이항공의 베스티(Best’)는 유관 부서와 경영진의 심사를 거쳐 1년에 두 번 시상식을 진행하며,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한 공로에 따라 소정의 포상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티웨이항공 세부지점 송유미 지점장이 베스티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세부지점 송유미 지점장은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여행지를 찾는 승객들을 맞이하고, 어려움에 처하거나 도움이 필요로 하는 승객들을 안정시켜 최대한 돕는 등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