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사업의 지속 가능한 성공을 지원하는 종합 차량 관리 서비스 설루션 ‘이베코 케어 파트너’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동력 전달 계통 보증 연장 및 유지보수관리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베코 케어 파트너’는 기존에 제공해 오던 차량 관리 서비스를 통합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여기에는 동력 전달 계통 5년 보증(기존 3년) 및 유지보수관리 3년 또는 5년 패키지, 초기점검, 1만km 무상점검 등이 포함된다.
이베코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브랜드의 핵심 제품군인 대형트럭 WAY(웨이)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베코 케어 파트너 중 전체 또는 일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트랙터 S-WAY 출고 고객에게는 이베코 케어 파트너 5년 패키지 일체를 무상 제공한다. 고객은 동력 계통에 대한 보증 연장(5년/65만 km)과 유지보수관리 패키지를 5년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지원금 500만원도 추가 지원받을 수 있다. 5년 패키지 무상 제공을 통해 최대 2300만원 상당의 유지 비용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지원금이 더해지면 혜택은 2800만원까지 늘어난다.
이베코 덤프트럭 T-WAY
대형 카고 X-WAY 구매 시에는 1600만원 상당의 5년 유지보수관리 패키지가 무상으로 제공되고, 구매 지원금 500만원이 추가된다.
이베코 케어 파트너 유지보수관리 패키지는 ▲엔진오일, 에어필터, 연료필터, 캡 필터, 에어드라이어 필터 무상 교환, ▲블로우바이 필터, 요소수 필터 교환, 엔진 밸브 간극 조정, ▲변속기 및 뒷차축 오일, 냉각수 교환, ▲ 디젤미립자필터(DPF) 재생 등 차량의 안전한 장기 운영을 위해 필요한 항목으로 구성되며, 이베코 순정 부품 및 공식 서비스 딜러를 통한 정비 공임도 지원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상용차 고객에게 차량의 품질 유지는 수익성 및 운영 효율성과 직결되는 만큼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 이베코 케어 파트너는 고객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고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와 비용에 있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