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내달 31일까지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베코 안전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등 각종 오일류는 물론 필터류, 부동액 및 워셔액,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필터, 엔진 부품, 개스킷, 벤트, 텐셔너, 센서류 등 주요 173개 품목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고객분들이 차량의 성능 유지와 수명 연장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적절한 시기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5년 1분기 ‘이베코 안전 지킴이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 및 공식 웹사이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