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가 그랑 콜레오스의 한정판 블랙 에디션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esprit Alpine noir)’의 조기 완판을 기념해 고객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르노코리아는 4월에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하고 출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를 총 30명에게 제공한다.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는 캠핑 또는 나들이 때 활용할 수 있는 차량용 블랙 타프, 캠핑용 미니 체어 2개, 테이블, 행어, 담요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계약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A.P.C.(아페세) 가방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랑 콜레오스 누아르 에디션
이 밖에도, ‘올해의 SUV’ 3관왕 달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무상 증정하는 엔진오일 3회 교환권과 함께 3%대 이율의 매력적인 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할부원금 2500만원은 3.3%, 할부원금 3000만원은 3.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까지 정액불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5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4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각 판매 전시장별 전시차 혜택 20만 원, 1회 기준 재구매 혜택 20만 원 등도 함께 누릴 수 있다(단,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 E-Tech의 테크노 트림은 4월 구매 혜택 적용이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