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Dailycar News
현대차그룹이 전기차 통합충전제어장치(ICCU)에 대한 보증 기간 연장 조치를 실시했다. 리콜 대상 차량을 중심으로 사실상 차량 수명에 가까운 수준까지 보증을 확대해 소비자 부담을 …
완성차 시장의 수익 구조가 SUV 중심으로 재편되는 흐름을 보인다. 국가와 세그먼트를 막론하고 SUV가 ‘볼륨 차종’으로 떠오르면서다. 이 같은 변화는 대중 브랜드를 넘어 초고가 … “AI 투자가 과열되고, 국가 부채가 폭발한다.” 경기 침체 신호를 관통하는 미래 전망서 ‘2026 세계 경제 시나리오’(넥서스BIZ)가 출간됐다. 아시아의 미래학자로 꼽히는 … 현대자동차그룹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콘텐츠로 아시아의 권위 있는 광고제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대차그룹은 현대자동차와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아시아태평양(APAC)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승객의 겨울 외투를 무료로 보관해주는 ‘코트룸(Coatroom)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 … 매년 연말 현대모비스 용인 기술 연구소에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빌리티 기술 축제가 열린다. 현대모비스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연구개발 문화를 상징하는 이 행사는 … 중국 완성차 업체가 내수 경쟁·과잉 생산을 수출 확대로 전환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높이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러시아, 중남미, 아세안 등 신흥국서 중국차의 급부상으로 한국차 입지가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접점과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이를 위해 고객 프로그 … ‘마이바흐 제플린’과 함께 탄생한 V12 엔진의 전통을 기념하는 마이바흐 S-클래스 에디션이 나왔다. 이 모델은 전세계 50대가 공급되며, 국내시장에선 10대가 판매된다. 메 … 벤츠가 영국에서 신형 CLA 슈팅브레이크 전동화 모델의 판매를 시작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영국 시장에서 신형 ‘CLA 슈팅 브레이크(Cla Shooting Brake)’의 …
현대자동차·기아가 미쉐린(Michelin)과 손잡고 주행 퍼포먼스를 높이는 타이어 개발에 나선다. 현대차∙기아는 최근 남양연구소에서 현대차∙기아 제네시스설계센터장 신용석 상무 … 대한항공이 기내식 용기를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전환한다. 대한항공은 12월부터 식물성 원료로 만든 비목재 펄프 소재로 제작된 기내식 용기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 LG화학이 고체 전해질 입자 크기를 균등하게 제어하는 핵심 기술을 개발했다. LG화학은 전고체 배터리의 핵심 소재인 고체 전해질의 입자 크기를 균일하게 제어해 고속방전용량 5 … 현대차(005380)의 주가가 26일 오전 9시 기준 25만 9500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 거래일 종가 25만 7500원 대비 0.77% 증가한 수치다. 전 거래일 기준 외 …
2014년 당시 국내 시장은 수입 브랜드의 공세가 거셌다. BMW F바디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W212 E클래스, 아우디 C6 A6, 렉서스 ES 등 오늘날에도 명작으로 회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