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BMW 4세대 뉴 X3는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 감각이 돋보인다는 말이 나온다. 뉴 X3는 중형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모델로 전장(4755mm)과 전폭(1920mm…
“한국시장에 투입된 로터스 에메야(Emeya)는 (918마력의 압도적인 출력을 뿜어내는)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고급스러운 소재, 최첨단 기능, 지속가능성을 망라한 럭셔리 하이퍼 …
로터스 브랜드 최초의 하이퍼 GT카 에메야가 국내에 공식 출시 및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행사에 참석한 로터스그룹 디자인 총괄 벤 페인(Ben Payne) 부사장은 행사 직후 즉석…
30일 현대차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전기 SUV 아이오닉 9은 날렵한 스타일이 적용돼 눈길을 모은다. SUV이면서도 이런 디자인이 적용된 건 보트에(Boat)에서 영감을 받…
“픽업트럭 타스만(Tasman)은 트렌디하면서도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방향성이 담겨졌습니다. (신차에서 보여주는 천편일률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기 보다는 조형 아이…
29일 기아가 사우디 제다모터쇼에서 공개한 픽업트럭 타스만(Tasman)은 미학과 실용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실내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말이 나온다. 모던하면서도 세련스럽고…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최근 제임스 본드 영화 ‘007 골드핑거’를 오마주한 비스포크 모델 ‘팬텀 익스텐디드 골드핑거(Phantom Extended Goldfinger)’를 공개했다고 …
유일무이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은 차를 꼽는다면 단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연상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출시 이후 약 2년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올해 8월에…
BMW그룹은 최근 독일 뮌헨 BMW PKV Garching 전시·시승센터에서 4세대 신형 뉴 X3를 글로벌 언론에 공개했다. BMW는 이날 X3 1세대에서부터 신형 4세대에 이르기…
현대자동차∙기아가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과시했다. 현대차∙기아는 미국 산업디자인협회(IDSA, Industrial Design Society of America)가 주관하는…
아우디가 2025년 말까지 20개 이상의 신차를 출시한 계획이다. 아울러 중형 SUV인 Q5의 3세대의 디자인을 미리 공개한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30일(국내 시간) 아우디…
독일 튜닝 회사 노비텍그룹의 하위 브랜드인 스포펙(Spofec)은 롤스로이스 최초의 순수 전기차 스펙터를 위한 튜닝 키트를 최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파워트레인 변화는 없고 외관…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는 13일 스페이스 서울에서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Electric performance SUV coupé) ‘폴스타 4’(Pol…
“앗, 전기차인 줄...” 디지털 라이팅 디자인으로 스타일 확 바뀐 기아 K8
윤문효 디자이너, “가솔린차(내연기관차)에서 전동화로 가는 디자인 연출로 차별화”
기아가 새롭게 내놓은 상품성 개선 모델 K8이 확 바뀐 모습이다. 프론트 뷰는 풀모델체인지(완전변경)를 연상시키는 정도로 신차 같은 이미지다. K8의 외장 디자인을 이끈 윤문…
기아가 준대형 세단 더 뉴 K8을 공개했다. K8은 가솔린차(내연기관차)에서 전동화, 전기차로의 디자인 변화가 차별적이라는 말이 나온다. K8의 디자인을 이끈 기아 넥스트디자인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