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 Registration
- Winners
- Gallery
- Articles
- Community
데일리카 뉴스
현대차가 모터스포츠 경험과 기술이 집약된 고성능차 ‘아반떼 N TCR 에디션’을 17일 공개해 주목을 받는다. ‘아반떼 N TCR 에디션’은 오는 12월 국내에서 출시되며, …
‘The Kia Tasman Double Cab’ recently revealed has a body size of 5410mm in total length, 1930mm in t… 스페인 태생의 호세 무뇨스 현대차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북미권역본부장이 현대차 CEO에 올랐다. 이처럼 외국인 출신이 현대차 대표이사를 맡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15일… 부가티의 오픈탑 하이퍼카 ‘미스트랄’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오픈카 기록을 세웠다. 우선 미스트랄의 파워트레인을 살펴보면, 배기량 8000cc 16기통 쿼드터보 엔진과 7단 듀…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의 초고성능 라인업인 ‘터보 GT’가 환경부 인증을 마쳤다. 15일 환경부 자동차 배출 가스 및 소음 인증 시스템에 따르면, 이날 15일 포르쉐 타이칸 터… 쉐보레의 중형 전기 SUV 이쿼녹스가 환경부 인증이 완료됐다. 한국시장에서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말이 나온다. 15일 환경부 자동차 배출 가스 및 소음 인증 시스템에 따르면, … 장재훈 현대차 대표이사 사장이 완성차 담당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대표이사를 맡은 지 4년 만이다. 정태영 부회장에 이어 신임 장 부회장이 합류하는 셈이다. 15일 현대차그룹은…
장재훈 현대차 사장이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또 호세 무뇨스 북미·중남미법인장은 현대차 사장에 선임됐다. 외국인으로서는 처음이다. 15일 현대차그룹은 불확실한 글로벌 경영환경에… 메르세데스-벤츠가 선보인 전기차 ‘디 올 뉴 G580 위드 EQ 테크놀로지(The all-new Mercedes-Benz G580 with EQ Technology)’은 살아있는 … 현대자동차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인도적 지원 기관인 유엔세계식량계획(World Food Programme, 이하 WFP)과 아이오닉 5 차량 인도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자사가 후원하는 정의철 선수(38∙서한GP)가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시즌 총 2승을 거뒀다고 15일 밝혔… 현대차(005380)의 주가가 15일 오전 9시 기준 20만 500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 거래일 종가 20만 1500원 대비 0.49% 감소한 수준이다. 전 거래일 기준 외… 메르세데스-벤츠가 한국시장에서 출시한 전기차 ‘더 뉴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제자리에서 720도를 회전하는 G턴 기술을 선보…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Tasman)이 내년 초 국내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연구개발용 전기차 프로토타입으로 추정되는 ‘타스만 전기차’가 서울에서 경기도 파주 방향 자유로를…
더 뉴 메르세데스 G63 AMG는 배기량 4000cc 8기통 바이터보 엔진과 9단 AMG 스피드 시프트 미션이 합을 맞춘다. 덕분에 최고 출력은 585마력에 달하며, 최대 토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