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스카우트 라인업에 스카우트 로그(Scout Rogue)를 새해 첫 모델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 블랙아웃 스타일링 디자인이 적용된데다, 공격적이면서도 과감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스카우트 로그(Scout Rogue)는 트렌디 하고 엣지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개성 강한 라이더들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스타일이 결합된 스카우트 로그는 언제나 대중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로 주목 받고,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 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카우트 로그는 쿼터 페어링, 미니 에이프 행어 핸들바, 스포츠 스타일의 솔로시트, 19 인치의 캐스트 프론트 휠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여기에 펜더와 엔진 벨브까지 블랙아웃 처리돼 날카롭고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카우트 로그는 배기량 1133cc 수랭식 V트윈 엔진이 탑재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아론 잭스(Aaron Jax) 부사장은 “ 대부분의 라이더들은 대담하면서도 자유와 개성에 대한 열망을 갖고 서로를 모이게 하는 로그 정신을 지녔다”며 “이는 모터사이클에서만 볼 수 있는 문화로 커뮤니티가 만들어지면서 그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동지애 등을 표현하는 것이 스카우트 로그”라고 했다.
한편, 스카우트 라인업 중 가장 스포티하며 가장 매력적인 모델로 평가받는 스카우트 로그의 국내 판매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