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제트스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BRP사의 씨두(SEA-DOO)는 최근 서울 여의도 한강에 위치한 씨두 시승체험장에서 수상 레저스포츠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씨두데이(SEA-DOO DAY)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씨두(SEA-DOO)는 1968년을 시작으로 뛰어난 기술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제트스키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대표 브랜드이다. 씨두(SEA-DOO)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상레저 문화를 확산하고 제트스키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씨두 라이프 행사에서는 탁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GTX LTD 모델과 RXT-X, FISHPRO SPORT 등 다양한 제트스키 라인업 시승회가 열렸다. 또 다양한 이벤트와 이색적인 굿즈 경품 증정 등의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BRP 제트스키 (씨두, SEA-DOO)
제트스키 GTX LTD 300 모델은 편안함과 퍼포먼스, 안정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넓은 공간, 블루투스 디스플레이, 100와트의 범핑 오디오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3가지의 로텍스(Rotax) 엔진 옵션은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라이딩 경험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RXT-X 300 모델은 씨두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파워와 속도, 한계를 뛰어넘는 스릴을 전달해 제트스키 본연의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ERGOLOCK 시스템은 슬림한 시트와 깊숙한 무릎 거치대, 혁신적인 조절 가능한 안장으로 이전에 없던 착 감기는 라이딩 경험을 전달한다.
BRP 제트스키 (씨두, SEA-DOO)
FISHPRO SPORT 300 모델은 낚시를 선호하는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뉴질랜드 출신의 어부 앤드류 힐(Andrew Hill)과 공동으로 개발한 FISHPRO 라인업은 낚싯대 홀더, 어군 탐지기, 트롤링 모드 등 낚시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지닌 점도 돋보인다.
BRP 관계자는 “씨두는 수상레저 스포츠를 통해 우리의 삶이 좀 더 풍요로워질 수 있다고 믿는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수상레저의 즐거움을 깨닫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