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대표 최지선)는 27일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게 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은 기존 노블클라쎄 L9의 필수 옵션을 각자 고객별 필요한 옵션만 선택해서 출고할 수 있도록 한 라인으로, 소비자들은 ▲투톤 익스테리어 ▲트림 고급화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 ▲스타라이트 ▲냉온장고 ▲포칼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 옵션을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다.
투톤 익스테리어 컬러는 피레네 카본 그레이(Pyrenees Carbon Gray), 피츠 로이 그레이(Fitz Roy Gray), 제이드 그린(Jade Green), 실버(Silver), 스모키 쿼츠 브라운(Smokey Quartz Brown)이 제공되며 이중 2가지 색상을 선택해 외관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급 라운지에 있는 듯한 스타라이트와 4계절 내내 시원하고 따뜻한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냉온장고 역시 소비자들의 선택에 따라 이용 가능하다.
노블클라쎄 L9의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 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VIP들의 이동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차량 내부에 기본으로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되어 있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트 포켓과 파우치가 적용돼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블클라쎄 L9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3.5 가솔린 시그니처 9인승으로, 6인 이상 탑승시 버스전용차선 이용이 가능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이동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필요 옵션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통해 법인 고객뿐만 아니라 개인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종윤 기자jyshi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