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BYD, 1톤 전기트럭 ‘T4K’ 천안전시장 오픈! 고객 접근성 확대

BYD
2023-11-27 11:42:00
BYD T4K
BYD, T4K

[데일리카 신종윤 기자] GS글로벌은 BYD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의 공식 딜러사 신아주e트럭과 함께 T4K 충남 천안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BYD T4K 천안 전시장은 천안 IC에 인접한 백석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충북 청주시와 진천군, 북쪽으로는 경기도 안성시와 평택시, 남쪽으로는 세종특별자치시 및 공주시와 인접하고 있어 경기남부권 및 충청권 전역에서 접근성이 뛰어나다.

전시장은 고객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체험하고 인도받을 수 있도록 283.5m² 규모의 전시공간과 고객 대기실, 경정비가 가능한 전용 수리공간 117.6m²의 서비스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약 3000평 규모의 여유로운 주차장과 함께 주변에는 슈퍼카 전시장, 자동차 이색 카페, 셀프 세차장, 스포츠 짐, 자동차 용품 업체 등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이색적인 공간이 인접해 있어 주말 나들이 겸 부담 없이 방문 및 시승이 가능하다.

또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시승도 가능하여 T4K의 동급대비 긴 주행거리 및 빠른 충전시간 등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BYD T4K 천안전시장
BYD, T4K 천안전시장

신아주e트럭은 T4K 서울 남부, 경기 남부, 충청권역의 공식 딜러로서 현재 서울 구로 전시장, 경기 오산 전시장, 천안 전시장을 오픈했다. 내년에는 대전에 대규모 수리시설을 포함한 전시장을 오픈할 계획으로, 서울과 대전을 연결하는 종방향 인프라를 완성할 예정이다.

신아주e트럭 대표 박용필은 “천안전시장을 비롯해 고객이 T4K를 편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인프라를 계속해서 확충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주행거리, 충전시간 등 실용성으로 무장한 T4K를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