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전기차 충전 서비스 전문기업 채비는 따스한 봄을 맞이해 신규 충전 고객을 위해 4월 한 달간 ‘채비가 처음이라면, 충전만해도 크레딧 혜택이 따라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채비가 처음이라면, 충전만해도 크레딧 혜택이 따라봄!’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채비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이 채비 충전기에서 1회 25kWh이상 충전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기’를 완료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고객에게는 채비 전기차 충전소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2000 크레딧을 지급한다.
채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전기차 충전을 하는 고객들이 채비의 보다 빠르고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비는 현재 민간 충전 사업자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초급속∙급속 충전 인프라를 포함한 약 1만여기 충전 네트워크를 보유∙운영하고 있는 국내 1위 전기차 충전 사업자이다.
채비는 충전 인프라에서부터 플랫폼, 서비스 앱에 이르기까지 전기차 충전 서비스 관련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확보한 원스탑(one-stop)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서 향후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충전 시장에서 점유율을 더욱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