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브랜드 투루카가 B2B 전용 상품 ‘BIZ(비즈)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멤버십은 임직원들이 외근, 출장 뿐만 아니라 여가활동과 여행에서 횟수 제한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투루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업 전용 상품이다.
아울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가입비를 한시적으로 면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BIZ(비즈)멤버십 기본 할인은 ▲왕복 카셰어링 5% ▲편도 카셰어링 3%이며, 임직원 이용자 수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 전용 혜택과 함께 개인에게 지급되는 쿠폰이나 이벤트 프로모션 할인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휴맥스모빌리티 관계자는 “투루카 BIZ멤버십은 기업 운영 효율 향상과 동시에 직원 복지까지 경제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종합 ”빌리티 서비스를 운영해 축적한 빅데이터와 기술을 기반으로 기업 맞춤형 모빌리티 환경을 조성하고 기업과 임직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