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콘티넨탈이 자사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콘티넨탈 타이어 2025 프리미엄 리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미엄 리워드 패키지란, 매월 150명의 당첨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행사다. 참여 방법은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인증 대리점 160여 곳에서 콘티넨탈 타이어 4본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 및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콘티넨탈’ 앱을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상품으로는 전국 조선호텔앤리조트 9곳에서 사용 가능한 조선호텔 2인 숙박권이 제공된다. 2등 당첨자 49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권이, 3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매달 스타벅스 1만원 쿠폰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매월 6일 발표되며, 미 당첨 고객은 12월까지 매달 앱에서 다시 응모할 수 있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너고 키리아조폴로스(Niko Kyriazopoulos) 교체 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콘티넨탈이 150년이 넘는 역사를 이어올 수 있었다. 이를 기념해 매달 15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해부터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워드 패키지를 비롯해, 마이콘티넨탈 앱을 활용한 다양한 소비자 혜택과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