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티웨이항공이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함께 신규 구독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SNS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오는 3월 7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를 구독하고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7일까지다.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티웨이플러스 이용 경험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답한 뒤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티웨이항공 굿즈인 △옥스포드 블록(3명) △윈도우 미러톡(5명)과 항공권 예매 시 사용 가능한 △티웨이-e카드 5000원권(100명)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1일 개별 안내된다.
티웨이항공은 또 현재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구독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웨이-e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2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지난 2023년 출시된 티웨이플러스는 기존 마일리지 제도와는 차별화된 국내 항공사 최초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로 △사전 좌석 구매 무료 △공항 우선 서비스(수속·수하물·탑승)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로 지난 1년간 약 4500건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됐으며, 한 회원은 83회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기도 했다고 티웨이항공 측은 설명했다.
또 다른 회원도 101회의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이용하는 등 실질적 혜택 제공으로 구독 회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주년을 맞은 티웨이플러스의 성장과 함께, 고객 여러분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의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