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2인 이상 항공권 예매시 ‘더블 할인’ 가능한 진에어..차별적 마케팅 ‘눈길’

2025-02-21 10:18:50
진에어 항공
진에어 항공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진에어는 2인 이상 항공권 예매 고객들에게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차별적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봄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 대상으로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진에어 측은 설명했다.

할인 적용 대상은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며 대상 노선은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이다. 운영 기간은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다. 탑승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국내선 탑승 기간은 4월 30일까지 유효하다.

할인 쿠폰은 항공운임할인과 사전좌석지정할인 2종이며 각 할인 쿠폰의 할인 금액은 ▲국내선 2000원 ▲국제선 4000원으로 동일하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해당 쿠폰을 모두 다운로드해 결제 시에 사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결제 건당 1개씩만 적용 가능해 최대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을 우선 적용해 결제한 후 좌석 운임 할인 쿠폰은 별도 적용해 2회로 나누어 결제해야 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 및 상세 이용 조건은 '마이페이지-할인쿠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