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오는 22일(토)부터 3회에 걸쳐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전국 시승 행사 ‘마세라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Maserati Driving Experience)’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희망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시승 차량은 그레칼레 GT‧모데나‧트로페오, 뉴 그란투리스모 모데나‧트로페오 및 뉴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 그레칼레 폴고레 순으로, 세부 일정은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행사 참여 시 소정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공식 굿즈를 증정한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마세라티 코리아는 출범 이후 이탈리안 럭셔리의 정수를 전달하고자 노력했으며, 이번 행사 또한 고객이 마세라티가 선사하는 진정한 럭셔리와 편안함, 하이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세라티 코리아는 고객과 더욱 깊은 유대감을 쌓고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