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폭스바겐, 2025 세일즈 어워드 개최..김홍후 컨설턴트 4관왕 등극

Volkswagen
2025-03-18 18:53:20
폭스바겐 2025 세일즈 어워드
폭스바겐 2025 세일즈 어워드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최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폭스바겐 2025 세일즈 어워드’를 개최하고, 총 16개 부문 64명의 딜러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

먼저 판매 실적, 고객 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신차 부문 최우수 딜러로는 아우토플라츠가, 종합 평가 최우수 전시장으로는 아우토플라츠 판교 전시장이 선정됐다.

지난해 전국 최다 판매를 기록한 ‘폭스바겐 세일즈 챔피언’으로는 신차를 149대 판매한 마이스터모터스 김홍후 세일즈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김홍후 세일즈 컨설턴트는 지난해 골프, 제타, 티구안/티구안 올스페이스 등 3개 차종을 전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차종별 챔피언’ 부문도 수상하여 4관왕이라는 쾌거를 올렸다.

지난해 우수한 세일즈 성과를 달성한 영업 직원들에 대한 수상도 진행됐다. 전국 최우수 판매 실적을 달성한 ‘폭스바겐 세일즈 골드 클럽’의 영예는 아우토반VAG 김성현, 마이스터모터스 황준석, 유승곤, 클라쎄오토 곽동수, 지엔비오토모빌 박정훈 등 5인에게 돌아갔다.

우수한 판매 실적을 달성한 ‘폭스바겐 세일즈 실버 클럽’ 수상자로는 아우토플라츠 김진우, 클라쎄오토 홍일기, 아우토플라츠 선동엽, 김영우, 아우토반VAG 노희국 등 5인이 이름을 올렸다.

전국 각지의 달러사에서 뛰어난 판매 실적을 기록한 마이스터모터스 이해원, 주영민, 김현이, 클라쎄오토 임재곤, 박형건, 김소연, 아우토플라츠 송승민, 박수진, 심기환, 백윤석, 아우토반VAG 손준, 김평화, 지엔비오토모빌 이상원, 김문조, 지오하우스 문승구, 임경석, 유카로오토모빌 이윤상 등 17인은 ‘폭스바겐 세일즈 브론즈 클럽’을 수상했다.

차량의 모델별로 전국 최다 판매를 달성한 ‘차종별 챔피언’ 수상도 이어졌다. 아테온 챔피언으로는 마이스터모터스 김현이, ID.4 챔피언으로는 아우토반VAG 김성현, 투아렉 챔피언으로는 클라쎄오토 곽동수가 선정됐다.

2024년 신규 입사해 우수한 세일즈 퍼포먼스를 발휘한 ‘폭스바겐 베스트 루키’ 부문에서는 클라쎄오토 송민한, 지엔비오토모빌 이진성, 신해철, 마이스터모터스 이홍철, 한창훈, 지오하우스 정현규 등 6인이 선정됐다.

이번 세일즈 어워드에서는 ‘최우수 성장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을 신설해 전년 대비 가장 큰 폭의 실적 향상을 기록한 세일즈 컨설턴트들에게 동기부여의 기회를 마련했다. 이 부문 수상자로는 마이스터모터스 이근석, 김경회, 지엔비오토모빌 조연길, 지오하우스 이윤수, 아우토플라츠 김희연, 아우토반VAG 이명형, 조영창, 클라쎄오토 김응모 등 8인이 이름을 올렸다.

오랫동안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폭스바겐을 알리는 데에 기여해 온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표창도 이어졌다. 10년 장기근속자 부문 아우토플라츠 송승민, 아우토반VAG 노희국, 15년 장기근속자 아우토반VAG 김성현, 박종근 등 4인에게 장기근속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또 2011년 입사 후 지난해까지 누적 신차 537대를 판매한 클라쎄오토 강병구 세일즈 컨설턴트는 ‘폭스바겐 500 세일즈 클럽’ 부문을 수상했다.

전시장 별로는 ‘최우수 미스터리쇼핑 전시장’ 부문 아우토플라츠 원주 전시장과 마이스터모터스 부천 전시장, ‘최다 판매 전시장’ 부문 마이스터모터스 대치 전시장과 인천 전시장, 신차 구매 고객 만족도 조사 점수가 가장 우수한 ‘최우수 고객 CEM 전시장’ 부문 아우토플라츠 분당 전시장과 지엔비오토모빌 포항 전시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증 중고 비즈니스에서 뛰어난 성과를 기록한 ‘최우수 인증 중고 지점’으로는 클라쎄오토가 선정되어 3년 연속 수상되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지난해 우수한 업무 성과를 달성한 ‘최우수 딜러 SCM 직원’ 부문은 지오하우스 권지수, 아우토플라츠 박수현 등 2인이 수상했다.

틸 셰어(Till Scheer)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항상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딜러들이 있다”며 “변함없는 노력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온 딜러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협력을 통해 더 큰 성장을 함께 이뤄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