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체크인 및 셀프백드롭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승객들이 공항에서 대기 시간을 줄이고 보다 편리하게 수속을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 공항 내 혼잡도를 줄여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항공 보안과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탑승구에서의 신원 확인 절차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안 사고를 예방하고, 탑승객 확인을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하여 항공 보안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또, 이를 바탕으로 항공 여행의 안전성을 높이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각자의 위치에서 매일 최선을 다한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한 고객 서비스 확대와 편의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