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 (잠실종합운동장 야구 홈경기)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을 이어가며 양사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2025 KBO(한국 프로야구) 리그에서도 두산베어스와 함께하며,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프로야구 시즌 동안 이스타항공은 두산베어스와 함께 주말 및 공휴일에 잠실 경기장에서 홈경기가 진행될 때마다 응원 이벤트 ‘Bravo Time’을 진행한다.
7회 말 경기가 끝난 후에 진행되는 ‘Bravo Time’에서는 카메라를 통해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해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5월 9일 잠실 야구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을 통해 이스타항공의 시구 퍼포먼스를 펼친다. 경기장 밖에서는 두산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또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한 일본 도쿠시마 노선 홍보, SNS 공동 프로모션 등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시작부터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양사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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