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200만본’ 돌파!

Nexen Tire
2025-04-01 07:58:25
레이싱 차량에 장착된 넥센타이어 슬릭 타이어
레이싱 차량에 장착된 넥센타이어 (슬릭 타이어)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자사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누적 판매 200만본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기반의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손쉽게 타이어를 주문한 뒤, 전문점 방문 또는 원하는 장소로 방문 장착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2020년에는 업계 최초로 방문 장착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서 타이어를 교체 받을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렌탈 계약 기간 동안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렌탈 계약 기간 중 고객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도 무상 교체를 제공하며, 안심케어 렌탈의 경우 조기 마모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주기적인 타이어 점검 서비스인 ‘NEXT LEVEL CHECK’를 통해 운전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서비스 실적 200만본 돌파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서비스 실적 200만본 돌파

넥센타이어는 이번 200만본 돌파를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부터 4월 한달간 ‘넥스트레벨’ 전 채널에서 ‘엔페라 AU7’ 타이어 4본 렌탈 또는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벤딕트 무선 공기압 주입기 나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스트레벨은 국내 타이어 렌탈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 서비스로, 출시 6년 만에 누적 100만본을 달성한 데 이어, 이후 3년 만에 200만본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과 품질 강화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