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그랑 콜레오스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가 4월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의 혜택을 살펴보면,‘올해의 SUV’ 3관왕 달성 기념의 일환으로 3%대 이율의 매력적인 할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권도 제공된다.
또한, 5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추가로 4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단,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테크노 트림은 4월 구매 혜택 적용이 제한된다.
스테디셀러인 중형 SUV QM6와 쿠페형 SUV 아르카나(Arkana) 구매 시에도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2025년형 모델 구매 시 30만원의 특별 혜택과 노후 차량 보유 혜택 40만원이 추가로 적용된다.
르노코리아, SM6
두 모델 모두 다양한 조건의 무이자 할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 정액불 및 잔가보장 할부 상품을 선택할 경우 QM6는 150만원, 아르카나 50만원의 특별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시차 구매시 20만원, 생산 월별 최대 20만 원의 추가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됐다. 재구매 1회 기준 20만원 혜택까지 모두 적용될 경우, QM6는 최대 280만원, 아르카나 18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형 세단 SM6의 인스파이어 트림은 250만원의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생산 월 별에 따라 20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상용차 마스터(Master) 밴은 100만 원의 현금 구매 혜택과 함께 2대 이상 다량 구매 고객에게 최대 5%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그랑 콜레오스의 2025년 ‘올해의 SUV’ 3관왕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뉴 르노 아르카나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