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이자 국내 최대 BYD 딜러사인 ‘DT네트웍스(DT Networks, 대표 권혁민)가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에서 BYD Auto 부산 수영 전시장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 본점 1층 정문 광장 등에서 운영되며, 전시 차량 2대와 시승 차량 2대 등 총 4대의 BYD ATTO 3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BY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도 함께 전시되어 보다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간단한 참여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카드를 작성하고 DT네트웍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BYD 리유저블백이 증정된다. 현장 상담 및 차량 계약도 가능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BY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돼 있다.
DT네트웍스 권혁민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의 최대 도심이자 교통망의 중심축인 서면에 위치하여 더욱 많은 부산 지역 고객분들에게 BYD의 전기차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마케팅 활동이다”며 “앞서 부산 수영 전시장 오픈과 지난 팝업스토어 운영에 이어, 부산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경험을 다각도로 확장하는 한편, 지역 내 네트워크 및 서비스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경현 기자k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