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를 재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 구독이 만료된 후 7일 이내에 재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달 말까지 재구독하는 선착순 100명의 회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당첨자는 내달 14일 발표된다. 발표일 기준으로 티웨이플러스를 구독하고, 티웨이항공의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구독 만료 이후 7일 이내에 재구독하는 회원에게 구독 기간 30일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구독 상품 종류에 관계 없이, 구독 만료 후 7일 이내라면 혜택이 적용된다.
출시 2주년을 맞은 티웨이플러스는 국내 항공사 최초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멤버십 종류에 따라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수속·수하물·탑승 등 공항 우선 서비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등 기존 마일리지 제도와는 차별화된 항공사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매김 했다.
티웨이플러스는 지난 1년간 약 4500 건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됐으며, 회원 대상 설문조사에서도 94%의 만족도와 95%의 재구독 의사를 기록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재구독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회원 분들이 티웨이플러스의 혜택을 다시 한번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