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대표 박영석)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자동차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0년간 고객들이 보내준 신뢰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기획됐다. 아주오토리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차종 시승 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공, 90 모델 구매 시 ‘KPGA 골퍼와 함께하는 숏게임 클래스 이벤트’ 초청, XC90 구매 시 10명 경품 추첨 이벤트, V60Cross Country&XC40 구매 시 바이레도 듀오세트를 증정한다. 또 주말 전시장 방문 시 10주년 케이터링 증정과 주말 계약 시 캠핑 폴딩박스를 증정한다.
아주오토리움은 이와 함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과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군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서남권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볼보, EX30 모스 옐로우 에디션
박영석 아주오토리움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중심의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주오토리움은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볼보자동차의 공식 리테일러사로, 국내 최초로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 콘셉트를 도입한 일산전시장을 비롯해 고양전시장, 일산 서비스센터 등 주요 거점에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목동, 안양, 부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과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문화를 실현하고 있다.
하영선 기자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