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코스트코 일산점에서 그랑 콜레오스 특별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그랑 콜레오스 및 아르카나 전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시장에 마련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고급 커피머신,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르노 머그컵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코스트코 일산점 전시장에서는 그랑 콜레오스 시승은 물론, 상담 및 계약도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리테일지원팀은 더 많은 고객들이 그랑 콜레오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2월부터 전국 코스트코 주요 지점에서 전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코스트코 청라점을 시작으로 대구혁신점, 하남점, 세종점을 거쳐 다섯 번째 전시 거점으로 코스트코 일산점을 선정했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올해 코스트코 4개 지점에서 진행한 그랑 콜레오스 전시 및 시승 행사에서 현장 계약과 시승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리 브랜드를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외부 전시와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코리아가 이달 초 선보인 그랑 콜레오스의 한정판 블랙 에디션,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는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 한 달 동안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 및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