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진에어, 인천~칭다오 노선 2년 만에 운항 재개..매주 7회 운항!

Jin Air
2025-04-29 18:27:59
진에어 B737800
진에어 B737-800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진에어는 인천~칭다오(청도) 노선을 2년여 만에 운항을 재재하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인천~칭다오 노선은 오는 30일부터 하루 한편 씩 매일 운항하고, 인천공항에서 오후 1시 50분(월,화,수,금,토,일) 또는 오후 12시 15분(목)에 출발하며 비행 시간은 약 1시간 30분 가량 소요된다. 인천~칭다오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고 탑승객에게 무료 위탁수하물은 15kg까지 제공된다.

칭다오는 중국 산둥반도에 있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이국적인 건축물과 푸른 해변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도시로 꼽힌다.

주요 관광 명소로는 '청도십경(靑島十景)' 중 제 1경이자 칭다오의 상징적인 ‘잔교(栈桥)’, 붉은 지붕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팔대관(八大关)’, 칭다오 맥주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칭다오 맥주 박물관’,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오사광장(五四广场)’, 칭다오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칭다오 TV 타워’ 등이다. 저녁에 오사광장 주변 고층 건물에서 펼쳐지는 LED 조명과 주변 광경은 여행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진에어는 칭다오 노선 복항 기념으로 내달 3일까지 항공권 예매 시 10% 운임 할인한다.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편도 총액 최저 7만 1600원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또, 위탁수하물 5kg 추가 쿠폰이 제공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료 위탁수하물 15kg에 추가 혜택을 더해 총 20kg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혜택 적용 기간은 탑승일 기준 5월 30일부터 7월 17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진에어는 “아름다운 해안 경관과 풍부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칭다오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다채로운 칭다오에서 설레는 낭만 여행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국은 올해 말까지 무비자 여행이 가능해 한국 일반 전자여권 소지자가 칭다오 입국 시 관광이나 비즈니스, 친지·교류 방문 등의 경우 최대 30일간 비자 없이 체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