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푸조가 전용 멤버십 ‘라이온 하트’ 멤버를 대상으로 오는 첫 번째 공식 오너 초청 행사인 ‘308 국도 로드 트립’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공식 오너 이벤트로서 푸조 오너 간 교류를 촉진은 물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와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가장 먼저, 참가자들은 각자의 ‘반려푸조’를 타고 행사에 참석,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의 혁신적 시스템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토크쇼’와 현장 퀴즈쇼에 참여하게 된다.
이어, 308번 국도를 포함해 경쾌한 주행의 즐거움과 자연 속 여유로움을 조화롭게 담아낸 ‘308 로드 트립 코스’를 1시간가량 직접 주행한다. 뿐만 아니라,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은 ‘308 미니 시승코스’를 주행하며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된다. 푸조와 ‘감각 프로젝트’로 협업하고 있는 아티스트 헤르시(HERNC)의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아트웍 도안 위에 직접 채색하고 라벨링하는 ‘프랑스 와인 라벨링’을 통해 프랑스 예술과 문화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와인은 모두 개인 소장용으로 증정되며, 이 외에도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선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가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과정이야말로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을 시작으로 푸조 브랜드가 고객 일상의 중심에 그야말로 ‘새로운 장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객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