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65일간 처음 향기 그대로”..불스원,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빅볼’ 출시

Bullsone
2025-05-02 09:52:16
그라스 빅볼
그라스 빅볼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그라스가 기존 대비 2배 이상 커진 우드볼로 풍부하고 강력한 발향을 선사하는 신제품 ‘그라스 빅볼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그라스 빅볼 디퓨저는 발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우드볼을 2배 이상 키워 더 풍부하고 강력한 향기를 선사하며, 발향 지속력도 뛰어나 한번 사용 시 최대 65일 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그라스 빅볼 디퓨저에 담긴 향은 불스원 향기 연구소에서 소비자들의 향기 선호도와 강도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으며, 명품 향수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차량 내부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해 국제 향료 협회(IFRA)의 엄격한 가이드를 준수하고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시험 및 검사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라스 최효진 브랜드매니저는 “신제품 그라스 빅볼 디퓨저는 8년 연속 차량용 방향제 판매 1위를 달성한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자신있게 소비자들께 선보이는 제품이다”며 “24년 동안 축적된 불스원 향기 연구소의 기술력과 노하우의 결정체인 그라스 빅볼 디퓨저로 향기롭게 드라이빙을 즐기시고 봄 시즌에 맞춰 준비한 춘향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스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그라스몰’에서 5월 한달 동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기획전 ‘춘향전’을 진행할 에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