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업그레이드..결제 시 35% 할인!

2025-05-12 10:49:45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혜택을 강화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 신규 발급 회원에게는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1만 5000마일이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첫 해에 최대 3만마일까지 적립할 수 있어, 서울–싱가포르 간 싱가포르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편도 항공권 상당의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제휴사 외에도 Kris+, Pelago, 국내 택시, 스타벅스 이용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 연간 500만원 이상 사용 시 ‘엘리트 실버’, 2000만원 이상 사용 시 ‘엘리트 골드’ 등급이 부여된다. 이 등급은 스타얼라이언스 제휴 혜택과 연계된다.

엘리트 실버 회원은 25% 티어 보너스 마일 적립, 우선 체크인 및 우선 탑승, 초과 수하물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엘리트 골드 회원은 실버크리스 라운지 및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라운지 무료 이용(동반 1인 포함), 골드트랙 보안 검색대 이용, 수하물 20kg 추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28일까지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25%의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결제 시 싱가포르 노선에 추가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또는 스쿠트 항공편을 해당 카드로 구매 시, 합산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은 5%를 최대 7만 5000원까지,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은 7%를 최대 17만 5000원까지, 300만원 이상 시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에 등록하고 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와 리조트월드 센토사 또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패키지, 배민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은 또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 호주 빅토리아주 관광청, 신한카드와 협업해 ‘호주 원정대’ 2기를 출범한다. 원정대는 내달 21일부터 29일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멜버른과 브리즈번의 여행지 답사, 맛집 탐방, 각종 액티비티 체험하게 된다. 이번 호주원정대 이벤트는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회원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싱가포르항공 리 용 태트(Lee Yong Tat) 한국지사장은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성원 덕분에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수가 올해 3월 1000만명을 돌파했다”며 “이번 카드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통해 여행을 넘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