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진에어, 임직원 자녀 20여명 초청 교통·지진·화재 등 안전 체험 실시..안전 의식 고취

Jin Air
2025-05-12 15:45:05
진에어 B737800
진에어 B737-800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진에어는 최근 임직원 자녀 20여명을 초청,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마곡안전체험관에서 가족과 함께 교통, 지진, 화재 등 안전 체험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안전 체험은 임직원과 가족들의 안전 의식 함양과 위급 상황 발생 시 대처 능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고 진에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횡단보도 건너기, 자전거 및 킥보드 안전 수칙, 올바른 차량 탑승 방법 등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안전 의식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지진이나 화재 발생 시 대피 요령 등 실제와 유사한 환경에서 체험하며 대처 방법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진에어 임직원 자녀 초청 안전 체험 실시
진에어, 임직원 자녀 초청 안전 체험 실시

자녀와 함께 체험에 참여한 이광일 기장은 “아이들과 함께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을 깨닫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직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상∙하반기로 나눠 정기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안전 체험이 항공 안전 뿐 아니라일상 생활에서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나아가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 교육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안전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