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콘티넨탈은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타이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하는 시상으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콘티넨탈은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 세부 지표 5개 중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 4개 지표에서 업계 최고점을 기록하며 종합 27.89점으로 1위에 선정됐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니코 키리아조폴로스(Niko Kyriazopoulos)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한국 운전자분들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주행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높이기 위한 기술 개발과 투자를 지속해 타이어 제조사를 넘어 고객의 일상에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콘티넨탈,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타이어 부문 1위)
콘티넨탈은 국내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증가하는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초고성능 여름용 타이어인 ‘스포츠콘택트 7(SportContact 7)’ 예약 주문 프로모션을 비롯해, SUV 차량 오너를 위한 여름맞이 특별 행사 ‘콘티넨탈타이어 SUV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하고 타이어 무상보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콘티넨탈’ 앱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