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5일까지 '할인코드 입력하면 국제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유럽, 대양주, 일본, 중화권, 동남아, 중앙아시아 등 국제선 노선이 대상이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48개 국제선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할인코드 ‘여행준비’를 입력하면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율은 중화권 최대 17%, 일본·동남아 최대 15%, 유럽·미주·중앙아시아·대양주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 할인코드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얼리버드 할인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8월 24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회원 대상 10만원 웰컴 쿠폰팩,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특가 항공권 알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장거리 노선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리뉴얼된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인 티웨이플러스 관련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 준비를 앞둔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소중한 여행에 즐거움과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안전 운항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