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헤이딜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서 오프라인 쇼륨 오픈

Heydealer
2025-06-09 11:01:27
헤이딜러 최초 오프라인 쇼룸 heydealer offline헤이딜러 오프라인
헤이딜러 최초 오프라인 쇼룸, ‘heydealer offline(헤이딜러 오프라인)’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헤이딜러는 고객의 자동차 경험을 확장하고, 폭넓은 차량 선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헤이딜러 최초 오프라인 쇼룸, ‘heydealer offline(헤이딜러 오프라인)’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쇼룸은 약 120평 규모로 마련됐으며 무료로 차량 진단을 받아볼 수 있는 ‘제로존’, 110만개가 넘는 차량 후기를 종합해 구현한 ‘감성 드라이빙 체험존’, 희귀차량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 등이 마련됐다.

특히 ‘제로존’은 쇼룸 위치의 이점을 활용했다. 헤이딜러 오프라인은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주차타워 앞 매장에 자리잡고 있어, 전문 차량 평가사에게 차량 무료 진단 서비스도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존’에서는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1980년식 ‘포르쉐 911SC 타르가’부터 국내에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은 테슬라 전기 픽업 ‘사이버트럭’까지 희귀차량들을 통해 중고차의 무한한 선택지를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헤이딜러 앱으로 누릴 수 있는 미래지향적이고 기분 좋은 중고차 거래 혁신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쇼룸을 마련했다”며 “도심을 떠나 아울렛으로 드라이빙 나온 고객들이 헤이딜러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