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디 올 뉴 그랜저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K Car(케이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와 휴가에 최적화된 차량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 차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대상 차량은 총 450여 대로, SUV 약 400대와 세단 약 50대로 구성됐다. ‘쏘렌토’와 ‘싼타페’,‘카니발’, ‘그랜저’를 필두로 장거리 이동 시 연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하이브리드 차량도 포함됐다.
해당 차량은 케이카 앱·웹 내에 있는 '미리 ‘미리 준비 차캉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KW6 혜택도 무상으로 제공돼, 수리에 대한 고민도 덜 수 있다.
KW6는 케이카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으로 180일간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보증 한도는 국산차 500만원, 수입차 1000만원이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들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든든한 보증 혜택으로 더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