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A380 항공기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국제선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나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 시 일본 7개 노선, 중국 12개 노선, 동남아 9개 노선 등 총 34개 노선에서 최대 1만 마일리지 할인을 제공한다.
판매 기간은 내달 7월 3일이며, 탑승기간은 18일부터 노선별로 일부 제외 기간을 포함해 다르게 운영된다.
인천~시애틀 노선의 경우, 가장 선호도 높은 6월~9월에도 왕복기준 1만 마일리지 할인이 제공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마일리지 할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 가능하도록 편의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를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검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내·국제선 마일리지 전용기 운영, OZ마일숍 기획전 등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