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티웨이항공이 실질적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94%를 기록하 ‘티웨이플러스 이용 후기 이벤트’를 오는 7월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당첨자 발표일 기준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중이며, 티웨이항공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이다. 참여 방법은 카페·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에 이용 후기를 전체 공개로 작성한 뒤 홈페이지 내 이벤트 링크에서 응모하면 된다.
베스트 리뷰에 선정된 10명에게는 티웨이-e카드 5만원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22일 개별로 안내한다.
티웨이플러스는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으로 사전 좌석 구매 무료부터 티웨이-e카드 캐시백,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타 항공사와는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는 멤버십 만족도는 94%를 기록했으며, 재구독 의사를 밝힌 회원은 95%로 해가 갈수록 높은 충성도를 보이고 있다. 회원들은 가장 만족스러운 혜택으로 △사전 좌석 구매 무료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공항 서비스(우선 수속·탑승·수하물 수취)를 꼽았다.
또 현재 티웨이항공은 유럽 노선 취항 이후 장거리 노선 이용 시 모든 이코노미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 및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하는 프라임(PRIME)과 플래티넘(PLATINUM) 상품의 구독 비율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더욱 발전된 서비스로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