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아토 3(ATTO 3)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BYD코리아가 지난 4월 BYD 아토 3(ATTO 3)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무상 점검 서비스는 차량의 최적 성능을 유지하고 잠재적 고장을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첫 정기점검은 최초 구매 후 3개월 또는 5000km를 기준으로 제공되며, 이후 1년 또는 2만km, 2년 또는 4만km, 3년 또는 6만km 도래 시점에 걸쳐 총 4회의 무상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점검 항목은 차량 내외부와 하체 등 총 39개로 차량 외관, 조명 장치, 동력 계통, 고압 전기 부품, 고전압 배터리, 브레이크, 조향장치, 에어백, 안전벨트, 휠 및 타이어 등 하드웨어와 함께 소프트웨어 시스템 전반을 포괄한다.
무상 정기점검은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사전 예약제로 통해 운영되며, BYD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BYD코리아 조인철 승용부문 대표는 “정기점검은 고객의 안전과 차량 유지비용 절감을 위한 기본인 동시에 최선의 예방책이다”며 “차량 보유기간 또는 주행거리가 해당되는 고객께서는 정기점검을 통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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