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신형 골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아이코닉 모먼트(Iconic Momen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채로운 경품 혜택을 통해 신형 골프와 함께하는 아이코닉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신형 골프 및 GTI를 시승하거나 계약,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신형 골프 또는 GTI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신형 골프 또는 GTI를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차량 관리 브랜드 니그린(NIGRIN)의 카워시 3종 세트를 증정한다.(전시장별 재고 상이,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는 폭스바겐과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협업해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패션과 스포츠 기능성을 완벽하게 융합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제이린드버그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기프트는 골프 우산, 보스턴백, 트래블백 등 총 3종으로 구성되며, 출고 고객 1인당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경품 구성 전시장별로 상이, 경품 교환 및 환불 불가)
한편, ‘아이코닉 모먼트’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