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만트럭버스, 주요 거점 서비스센터서 무상 점검 행사 실시

MAN Truck Bus
2025-07-04 11:25:22
만트럭 뉴 MAN TGX 트랙터
만트럭, 뉴 MAN TGX 트랙터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오는 7월 8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서 ‘MAN 서비스데이’ 무상 점검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AN 서비스데이’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총 2주간 진행되는 MAN 서비스데이는 7월 8일 경기 의정부를 시작으로 인천(9일), 경기 평택(10일), 충북 옥천(11일), 전남 광양(14일), 경남 창원(15일), 부산 (16일), 경북 칠곡(17일), 강원 영월(18일)까지 총 9개 지역의 고속도로 휴게소, 내트럭하우스, 항만 인근 대형 주차장 등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신청은 물론, 행사 당일 현장 방문만으로도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 항목은 상·하부 총 17가지로 구성됐다. 주요 항목은 진단기를 통한 코드 진단, 배터리, 오일 레벨, 타이어 상태, 전기 시스템, 누유 및 하부 점검 등이다.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과 당일 방문 고객 모두에게 엔진오일, 요소수 등과 함께 만트럭 브랜드 기념품이 제공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MAN 서비스데이는 전국 각지 고객이 있는 곳으로 만트럭이 직접 찾아가, 접근성을 높인 무상 점검 행사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 여러분의 운전 환경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