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타타대우, 소방차 대상 ‘무상 방문 점검 서비스’ 실시

Tata Daewoo Mobility
2025-07-04 11:00:09
타타대우 소방차 대상 무상 방문 점검 서비스 실시
타타대우, 소방차 대상 ‘무상 방문 점검 서비스’ 실시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태성)가 충청·호남 지역 소방관서의 소방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충청과 호남 지역 소방본부를 순회하며 차량 정비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충남 소방본부에서 점검을 시작으로 순차 진행되고 있으며 총 7개 권역 소방본부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타타대우모빌리티는 소방차량의 안정적인 운행을 지원하고 혹서기 대비 차량 점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무상 점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긴급 출동이 잦고 운행 여건이 까다로운 소방차량의 운용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찾아가는 정비 지원’ 형태로 각 소방관서를 방문하며 점검을 실시한다.

타타대우모빌리티 김태성 사장은 “화재, 구조, 구급 등 긴급 출동이 잦은 소방차량은 평상시 점검과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차량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현장 안전 대응력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서비스는 충남 지역 점검을 시작으로 대전, 세종, 충북, 광주, 전북, 전남 등 타 지역 소방본부로도 순차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