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67명의 청년들과 함께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발된 청년들은 지난 5월 초부터 6주 동안 이스타항공 마케팅팀 직원들로부터 멘토링을 받으며 홈페이지 프로모션 기획, LCC 서비스 만족도 평가, 부산 지역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안 기획 등의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주제별 프로젝트 시상에서는 이색 취항식을 발표한 ‘취항저격’조가 최우수조로 선발돼 이스타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지급받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이스타항공의 주요 고객층이기도 한 청년분들의 참신한 의견들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다”며 “제안해 주신 좋은 아이디어는 실제 업무에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