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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세라티, 3주간 전국 시승행사 실시..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

Maserati
2025-07-09 10:20:56
마세라티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Grecale Folgore
마세라티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Grecale Folgore)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마세라티가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마세라티(Maserati)는 오는 10일부터 3주간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모델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Invitation to Italian Luxury)’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컨버터블 ‘그란카브리오(GranCabrio)’, 럭셔리 SUV ‘그레칼레(Grecale)’의 내연기관 모델과 순수 전기 ‘폴고레(Folgore)’ 모델을 나란히 시승하며 각 모델이 지닌 주행 감성과 퍼포먼스를 비교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 및 계약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차종에 상관없이 시승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마세라티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내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유서 깊은 이탈리안 와인 명가 ‘안티노리(Antinori)’의 와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행사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는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을 가장 직관적으로 체험하고 나에게 어떤 파워트레인이 더 적합할지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마세라티라는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