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카본 MTB ‘XC PRO 50’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삼천리자전거의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Cello)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전국 첼로 대리점에서 진행되며,최대 30% 할인,영수증 인증 시 상품권 지급,추첨을 통한 여행 상품권 제공 등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트리플 이벤트’ 형태로 마련됐다.
먼저 할인 프로모션은 첼로의 대표 MTB 라인업인 ‘27.5 크로노 50’과 ‘27.5 XC PRO 10’ 등 인기 모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결제 수단으로 KB국민카드 또는 삼성카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영수증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첼로 자전거를 100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6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상품권은 오는 9월 5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영수증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추첨 결과는 9월 10일 첼로 자전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첼로 관계자는 “이번 트리플 이벤트는 브랜드에 대한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라이더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삼천리자전거 첼로, 여름 맞이 할인 행사 실시..최대 최대 30% 혜택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