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조선 팰리스와 협업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한성자동차는 조선 팰리스 지하 1층 팰리스 게이트 맞은편에 ‘한성자동차 X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딩 존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한성자동차는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저니(Maybach Exclusive Journey)’ 프로그램을 통해 조선 팰리스 스위트룸 숙박 패키지가 포함된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고객 대상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내 마이바흐 전용 라운지에는 조선 팰리스가 개발한 ‘라스팅 임프레션(Lasting Impression)’ 디퓨저가 비치돼, 고객이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전시장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조선 팰리스와의 협업은 고객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전략의 일환이다”며 “온·오프라인, 호텔과 전시장을 아우르는 통합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마이바흐 중심의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현 기자 khkim@dailycar.co.kr 기사목록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