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제너럴 모터스 한국사업장(General Motors, 이하 GM)이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제너럴 모터스 한국사업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 품질과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24일 밝혔다.
KSQI 고객접점 조사는 고객이 지각하는 서피스품질 수준을 평가하며, 올해는 총 34개 산업군에서 139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평가는 서울 및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등 5대 광역시에서 평가단이 직접 고객접점을 방문해 서비스를 평가하는 ‘미스터리 서베이(Mystery Survey)’ 방식으로 진행됐다. GM은 그 중에서도 설명태도, 말투/어감/호칭, 시설/환경관리 항목에서 100점을 받아 높은 경쟁력을 입증했다.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은 “이번 고객접점 조사에서 기록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는 고객을 최우선에 두겠다는 GM의 약속을 국내 고객들에게 실천한 대표적인 사례다”며 “GM 한국사업장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 가치를 실천하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