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Dailycar News

불스원샷, 2025 방송광고페스티벌서 브랜드대상 수상

Bullsone
2025-07-25 09:42:59
불스원샷 2025 방송광고페스티벌 브랜드대상 수상
불스원샷, 2025 방송광고페스티벌 브랜드대상 수상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불스원은 연료첨가제 브랜드 ‘불스원샷’에서 제작한 ‘연비에샷 불스원샷’ 광고가 ‘2025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차를 맞이한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해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불스원샷은 이번 광고를 통해 본상에 해당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불스원샷이 수상한 이번 광고는 ‘연비에샷 불스원샷’이라는 직관적인 메시지와 함께 국민 MC 김성주와 감초 연기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배우 고규필이 출연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엔진 내부에 카본 때가 두껍게 쌓여 기름을 대량으로 빨아먹는 엔진남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고규필과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를 제거하는 김성주가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연비 향상 필요성에 대한 운전자들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불스원 전병익 마케팅본부장은 “불경기로 인해 유류비 부담이 날로 더해지는 시기에 불스원샷의 탁월한 연비 절감 효과를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낸 광고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셨다”며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를 마련했으니, 이번 여름 휴가에 앞서 보다 합리적으로 불스원샷을 주입하시어 기름값을 절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